전체 텍스트 버전은 (당신이 구매를 할 수있는) 여기에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단가:37.8USD

요나구나 보탄보후 아오지루 초메이소 장수 허브_0

요나구나 보탄보후 아오지루 초메이소 장수 허브

보탄보후는 요나구니섬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허브입니다. 이 허브는 가파른 절벽에서 파도와 바람을 이겨내며 남쪽의 태양을 받고 힘차게 자랍니다. 이 대단한 활력과 생존력 때문에 장수 허브라는 뜻을 가진 보탄보후라는 지역의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대단한 생명력을 가진 야생 허브이기 때문에 그 어느 채소보다 많은 영양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나구니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없어서는 안될 재료이며 요나구니 사람들의 건강을 지탱해 온 것은 요나구나 아오지루입니다. 이것은 오키나와의 지역 연구기관들에 의해 풍부한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다고 입증되었습니다./whatchoumeisou

메밀은 루틴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타타리 메밀이 일본 메밀보다 2배의 루틴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보탄보후 아오지루는 이 타타리 메밀보다 1.5배의 루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클로로겐산은 또다른 종류의 폴리페놀으로, 커피 아로마의 성분이며 강력한 항산화 자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나구니 보탄보후는 커피보다 4배의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초메이소

Aojiru

초메이소(보탄보후)는 미나리과의 일종으로 일본의 최남단 요나구니 섬에서 야생으로 자랍니다. 이 식물은 섬의 파도에 충격을 받고 태양을 흠뻑 받고 짠 공기로 가파른 절벽에서 자랍니다. 그런 극한의 환경을 생존하는 놀랍도록 강한 이 식물은 장수음식으로 사람들이 선호하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내용물: 90g (3g x 30packages)
복용량: 물 혹은 우유 한 잔에 내용물을 녹여 하루에 한 팩 복용.
성분: 초메이소 (보탄보후)가루
제조자: Kanehide Bio Co., Ltd. (오키나와, 일본)

전체 텍스트 버전은 (당신이 구매를 할 수있는) 여기에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련된 상품들:
주제: